카름마을

운영공간

신창윤업사

본인소개
자전거로 제주를 여행하며 노을을 바라보던 추억을 되새겨 직접 공간을 만들었어요
신창윤업사 : 신창리
제주도의 아름다운 해안선을 따라 자리 잡고 있어, 객실에서 바다를 바라보는 절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.
특히 해질녘의 일몰은 이 펜션의 큰 매력 중 하나로, 방문객들은 바다와 하늘이 하나로 이어지는 장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.
공간을 운영하게 된 특별한 계기나 이야기가 있나요? 어떤 꿈을 가지고 시작하셨는지 궁금해요.
자전거로 제주를 여행하며 서쪽의 하늘에서 노을을 바라보았던 것이 마음 한편에 남아있었습니다. 그 추억을 되새겨 게스트들과 공유하고자 자그마한 펜션을 오픈하였습니다.
운영하시는 공간의 자랑거리나 다른 곳과 차별화되는 매력 포인트는 무엇인가요?
3개의 다른 뷰에서 보이는 한라산 너머에서 시작되는 일출과 서쪽 바닷가로 지는 멋진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아름다운 곳입니다. 또한 신창풍차해안 도로를 자전거로 달려보는 멋진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.
마을 주민들과  함께 진행하는 활동이나 협력하는 부분이 있나요?
지역 활성화를 위해서 항상 손님들이 도착하기 전 문자로 동네 맛집과 가볼 곳 등을 안내합니다. 서로 좋은 일이라고 생각하고 안내해 드리는데 고맙다는 인사를 많이 받아 제가 오히려 감사합니다.
마을에 여행 오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숨은 명소가 있다면 어디인가요?
화산으로 생긴 단층을 잘 볼 수 있어서 수월봉 지질 트레일을 추천해요. 올레12-1길 제주 서쪽평야와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당산봉에서 시원한 공기를 느껴보세요. 차귀도에 방문하시면 또 다른 섬에서 보이는 제주 서쪽이 이채로울 거예요.